맛집리뷰/해운대

[고디바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1층 고디바 베이커리 방문기 | 초콜릿 드링크 솔직 리뷰

볼마 2026. 6. 6. 15:12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1층에 고디바(GODIVA)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벨기에 1926년에 시작한 그 고디바 맞습니다. 요즘 고디바가 단순 초콜릿 브랜드를 넘어서 'Your daily BAKERY'를 내세우며 카페·베이커리 형태로 확장하고 있는데, 센텀시티점도 그 일환이에요.



지나가다 사람이 많다싶으시면  고디바 줄 맞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좀 줄어든 듯, 처음 오픈 했을땐 한시간 기다렸어요ㅜㅜ 지금도 대기줄이 꽤 길지만 초코음료 마시고 싶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매장은 오픈형 카운터 구조로 되어 있고, 한쪽에는 베이커리, 초콜릿 쇼케이스, 다른 쪽에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고디바의 시그니처 봉봉 초콜릿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었고, '그랑플라스(Grand Place)' 라인업 메뉴판도 볼 수 있었어요. 누아제트, 시그니처 블론드, 크리로 누아르 등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고요.
선물용 박스 제품들도 1~2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새로 나온 초콜릿 아이스크림 바(벨지안 딥 다크, 카카오 초콜릿 칩 스트로베리, 카카오 초콜릿 칩 바닐라)도 눈에 띄었어요. 개당 5,500원이에요.





메뉴판을 보니 음료가 꽤 다양하더라고요. 초코릭서(Chocolixir), 소프트 아이스크림, 커피, 티, 여름 음료까지.



그 중에서 저는 초콜릿 드링크 아이스 밀크/다크 중에 밀크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8,000원.
받아보니까 고디바 로고가 새겨진 파란색 홀더에 돔 뚜껑이 달린 컵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진짜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
맛은…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가볍지 않고 진한 초콜릿 풍미가 제대로 느껴지고 좋아요. 고디바 초콜릿의 퀄리티가 음료에서도 느껴지는 느낌?




근데 문제가 하나 있어요.
양이 너무 적어요.
세 모금 빠니까 없더라고요. 진심으로 몇 번을 컵을 다시 봤어요. '내가 잘못 본 건가?' 싶어서요. 아무리 프리미엄 브랜드라도 8,000원에 이 양은 좀 아쉽긴 하죠. 맛은 분명 좋은데, 마시고 나서 약간 허무한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ㅜㅜ


총평
고디바 센텀시티점, 분위기도 좋고 제품 퀄리티는 확실히 좋아요. 초콜릿 선물을 사러 가거나 특별한 날 나 자신에게 뭔가 고급스러운 걸 사주고 싶을 때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음료도 맛은 확실한데, 양에 대한 기대치는 살짝 낮추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줄이 좀 긴 편이니 여유 있을 때 방문하세요!



📍 위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 운영시간: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고디바 #GODIVA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센텀 #센텀시티맛집 #부산카페 #부산초콜릿 #고디바베이커리 #초콜릿드링크 #센텀시티카페 #부산백화점 #고디바센텀 #초콜릿카페 #벨기에초콜릿 #부산맛집

반응형